써니네식탁 User-agent: * Allow:/ 19년 전통의 제주산 생고기 전문점 '또장군'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19년 전통의 제주산 생고기 전문점 '또장군' 이에요

제주도민들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위치는 제주공항에 가까운 편이였어요 ㅎㅎ

 

 

외관부터 뭔가 맛집 느낌이 나지 않나요? ㅎㅎ 실제로 여기는 관광객보다는 제주도민들이 즐겨 찾는 곳이라고 들었어요 ㅎㅎ 제주에서 직장생활하는 아들 덕분에 알게 된 맛집이에요 도로가에 위치하다보니 따로 주차장이 없더라구요 제주도엔 주차장이 많이 부족하다고 들었어요 면적에 비해 차도 너무 많다고 하드라구요 (렌트카+자차)

 

 

식사시간대를 피해서 가서 저희가 첫 손님인 것 같았어요 ㅎㅎ 매장은 규모는 작은 편이여서 편한 옷으로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고기 냄새가 베여도 괜찮은 옷들로요 ^^

 

 

제주청정도야지 ㅎㅎ 부위별로 위치와 설명이 적혀져 있어서 찍어보았어요 참고하세요 ^^

 

 

제주에서 여러번 고기를 사먹어 봤었는데 여기는 생각보다 가격이 착한 것 같아요 1인분 200g 기준에 15,000원이면 제주인걸 감안하면 가성비가 괜찮은 집인거 같아요 ㅎㅎ

 

 

기본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오는 편이였어요 나중에 야채도 나왔어요 ^^

 

 

저희는 갈매기살과 항정살은 시켜보았어요 이 집은 갈매기살이 유명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장님 추천은 갈매기살이였습니다 참고하세요 ^^

 

갈매기살은 소고기 맛이 나는 것 같았어요 갈매기살은 소금장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사장님한테 따로 달라고 하시면 챙겨주시더라구요

 

 

추가로 야채랑 파무침도나와요 ㅎㅎ 갈매기살도 맛있지만 항정살도 맛있었어요

 

 

버섯은 이렇게 통으로 구워야 부드럽고 맛있는 거 아시죠? ㅎㅎ 식당에가면 전부 잘라서 나와서 항상 불만이였는데 이 집은 센스있게 통으로 주시더라구요 ㅎㅎ 저렇게 통으로 구우면 바짝바짝 마르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답니다 ^^

 

제주 연동 또장군

주소 : 제주 신대로10길 32

전화 : 064-747-0040

시간 : 16:00 ~ 24:00

휴무 : 일요일

주차 : 주차장 없음

참고 : 고기냄새 피할 수 없으니 편한 옷으로 가시구 갈매기살 추천이에요

 

아들 덕에 방문한 제주도민 로컬 맛집 생고기 전문점 '또장군' 이였어요 ~ 제주여행 시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