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네식탁 User-agent: * Allow:/ 부산대 데이트코스 시네마파라다이스



오늘은 딸아이와 데이트를 한 날이에요 ㅎㅎ 딸아이 집이 부산대 근처라 딸집 근처에서 간단하게 와인 한잔 하기로 했어요 ㅎㅎ

 

장전동에 새로오픈한 캐주얼와인펍 시네마 파라다이스에요 부산대 데이트코스로 추천해요~

 

와인 잘 모르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수있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분위기로 편하게 방문하기 좋아요ㅎㅎ

 

위치는 장전역과 부산대역 사이 어반305 스튜디오 2층이구요 넓은평수와 높은천고로 각종 모임이나 단체로도 방문하기 좋고 부산대 데이트코스로도 좋아요 ^^


 

​분위기좀 낼 수 있는 부산대 데이트코스로 딱이죠?

 

 

 

 

 

시네마 파라다이스라는 이름답게 전면에 이렇게 크게 빔으로 영화를 틀어줍니다 연인과 부산대 데이트코스로 영화보면서 와인한잔 하기 좋아 보였어요~

 

 

 

메인으로 큰 쉐어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서 부산대 데이트코스 뿐만 아니라 회사 회식이나 파티에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와인이 진열되어있어요. 가격도 같이 쓰여져있어서 부담없이 고르기 좋아요. 와인은 2만원대부터 시작하네요. 가성비와 분위기 둘다 좋은 부산대 데이트코스에요~

 


쉐어테이블 말고도 따로 앉을수있는 테이블 자리가 마련되있어요 데이트하기엔 이쪽 자리가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와인과 너무 잘어울리는 치즈플레이트에요~ ㅎㅎ

 

 

 

리코타치즈- 아이스크림같은 식감으로 모찌리도후 느낌도 나고 여성분들께서 좋아하실, 와인과 잘어울리는 안주에요 여심저격 부산대 데이트코스로 추천해여 ㅎㅎ 

 


이달의 시네마 푸드라는 컨셉으로, 비프루기뇽 이라는 메뉴입니다. 영화 줄리앤줄리아에서 나오는 메뉴라고하네요^^ 다음메뉴도 기대됩니다

 


메뉴판이에요~ 참고하세요^^

 

 

 

 

부산대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각종 파티,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분위기와 맛 두 가지 다 잡을 수 있는 곳이에요~

 

 

 

 

시네마파라다이스 사장님 인스타에요 ㅎㅎ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