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네식탁 User-agent: * Allow:/ 김해 마카롱 일번! 카페일분

오늘은 딸이랑 김해 마카롱 1번 내동에 새로 오픈한 디저트카페 카페일분 (카페1분)에 다녀왔어요 ^^


사진 잘나오는 화이트 인테리어에, 감성소품들로 거의 모든 좌석이 포토존이 되는곳이라 sns 하시는분들이 특히 좋아하실것 같아요 김해 마카롱 1번이라고 유명하드라구요 ㅎㅎ 김해 마카롱 일번 카페 일분ㅎㅎ


김해 내동 블루시티 오피스텔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주차장 이용할수 있구요, 건물도 깨끗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김해 마카롱으로 유명한 신상카페 카페일분 소개해드릴께요~


김해 카페일분 메뉴입니다.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없이 마시기좋아요. 

아메리카노와 직접 담근 청으로 만든 산딸기에이드로 주문했어요. 


김해 마카롱 1번다운 비쥬얼이죠? ㅎㅎ


카페 오픈시각은 오전 11시구요, 마카롱은 12시부터 차례대로 나오기시작해요.

마카롱 나오자마자 포장해가시는 손님분들 많았어요. 근방에서는 김해 마카롱 일번으로 유명한것같았어요. 

마카롱 맛있다고 하는 카페들 평소에 정말 많이 다녀봤는데, 근래먹은 마카롱 중에서 꽤 맛있는편 이었어요. 필링도 두둑하게 들어가있구요, 마카롱 꼬끄도 겉은 단단하고 씹으면 쫀득-한 느낌이 잘 살아 있어서 역시 김해 마카롱 일번이구나~했어요. 

개인적으로 추천은 인절미 마카롱입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카운터 앞에는 이렇게 전신거울도 있으니 거울셀카도 한번 찍어보세요^^ 


산딸기 에이드도 추천드려요. 많이달지않고 적당히상큼하니 딱 제입맛이었어요. 

직접 담근 청이라 그런지 맛있었어요. 


카페일분은 이렇게 내부가 복층구조로 되있어서 좌석도 여유있구요, 테이블간격도 비교적 좋은편이고 자리마다 테이블이랑 체어가 다르게 구성되어있어서 신경써서 꾸민느낌이 들었습니다. 




카페일분 사장님 인스타 아이디입니다~ 김해마카롱 적혀있죠? ㅎㅎ

주소 참고하시고 다른 사진 구경해보시라고 같이 올려요



아 참고로 써니네식탁은 인스타도 있답니다 ^^ 완성사진만 올려서 레시피는 여기서 보시는게 좋을거에요 ㅎㅎ 그래도 팔로우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딸아이와 데이트 여기서 마칠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