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네식탁 User-agent: * Allow:/ 제주외도동맛집 대박 맛집추천


오늘 써니네 맛집탐방은 '제주외도동맛집' 우대박 훈제 초벌구이 입니다 가게이름대로 정말 고기맛이 대박인 집이에요 제주외도동맛집 중에서 제가 가장 최애하는 맛집입니다 제주에 사는 아들덕에 자주돌아다니면서 도민맛집탐방을 틈틈히 하고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주외도동맛집 우대박도 도민맛집 중에 하나입니다 아마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제주도민들은 많이 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제주외도동맛집 우대박 실내입니다 저녁시간 지나고 가서 자리는 여유가 있었어요 저녁시간에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회식하에도 적합해보였어요 




제주외도동맛집 우대박의 메뉴판입니다 일반 고깃집과 다르게 메뉴가 다양하죠? 메뉴도 대박이더라구요 특이하게 여기선 훈제 삼겹살, 훈제 초벌 수제양념갈비, 훈제 소갈비살, 훈제 흑돼지 삽겹살도 있더라구요 제주에서 고기드셔보신들은 아시겠지만 제주산 고기가 저 양에 저 가격이면 가격도 대박 착한 우대박이였어요




기본 상차림은 이런식으로 나오고 계란물을 부어주는데 저 안에 치즈도 넣어주더라구요 콩나물과 김치도 같이 구워먹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메인 불판 옆에 작은 불이 하나더있는데 찌개를 시키면 찌게도 끓여가면서 고기와 같이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 불하나 더있는게 너무 맘에 들었어요 고기와 찌개같이먹고싶은데 먹다보면 항상 찌개가 식는게 맘에 안들었거든요 ㅎㅎ




저희는 일단 차돌박이를 시켰어요 2인분 시킨건데 엄청 양이 많죠? 제주외도동맛집 우대박이 대박인이유는 고기가 준비되는동안 먹으라고 대패삼겹살을 맛보기 용으로 미리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생상겹살과 훈제 초벌 수제양념갈비도 시켜서 대패삼겹살까지 먹으면 다 못먹을것 같아서 정중히 사양했어요^^




차돌박이는 금방금방 먹어야되는거 아시죠? 하나도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어요 치즈까지 들어간 계란이랑 같이 먹어도 참 맛있더라구요





차돌박이는 순식간에 클리어하고 이번엔 생삼겹살을 올렸어요 비게와 살코기 부분 비율 보이시나요? 제주외도동맛집으로 불릴만 하더라구요 




중불로 해서 천천히 구어가면서 먹었어요 고기 두께가 두꺼워서 센불로 했다가는 겉만 탈 것 같더라구요




훈제 초벌 수제양념갈비도 준비되서 나왔더라구요 이 아이도 양이 어마어마하죠? 이렇게 봐선 두께가 실감 안나실텐데 보통 일반 양념갈비를 생각하시면 비교가 되지않는 두께였어요 




노릇노릇 생삼겹살도 엄청 맛있더라구요 제주산고기라 확실히 더 맛있는 것 같았어요 정말 대박이였어요




오래 구워먹다보니 조금 지저분하게 먹은 것 같기도 하네요 ^^;; 계란과 김치, 콩나물은 추가로 달라고 하니 그냥 주시더라구요 엄청 맛있었어요 괜히 제주외도동맛집이진 않더라구요 인심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짜잔~! 두께보이시나요? 양념갈비 두께가 이 정도인거 본 적 있으신가요? ㅎㅎ 아들 말들어보니 훈제 초벌 수제양념갈비가 제일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왜그런지 알 것 같았어요 




짤라놓으니 마치 근고기 같지않나요? 제주산 근고기같은 비쥬얼의 양념갈비였어요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은 양념맛이 저 두께임에도 불구하고 잘 스며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배가 너무 불렀지만 냉면도 한번 맛보고 싶어서 시켜보았어요 양은 하나이상 못시키겠구 먹어는 보고싶고 해서 비빔과 물을 고민하다가 비빔에 육수를 좀 부어서 먹기로 통일했어요 ㅎㅎ 냉면 또한 제주외도동맛집 답더라구요 냉면에 고기 싸먹으면 기가막힌거 다들 아시죠? ㅎㅎ 조금 매콤한 맛의 냉면이였어요




양도 맛도 가격도 대박인 제주외도동맛집 우대박 맛집탐방이였어요~ 제주시 근처 숙소라면 외도동까지 거리도 멀지 않으니 꼭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제주 외도동 우대박

   

주소 : 제주 제주시 우령252

전화 : 064-748-8890

시간 : 16:30 ~ 23:00 (주문마감 22:00)

휴무 : 매일 영업

주차 : 가게 주차장

참고 : 노을 질 때 가면 완전 멋진 곳 ! 고기냄새도 잘 안베여서 좋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