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네식탁 User-agent: * Allow:/ 제주 3대 김밥 다가미 김밥 맛집탐방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바로 제주 3대김밥 중 하나인 '다가미 김밥' 이에요 ㅎㅎ 시간이 갈수록 김밥도 엄청 다양해지는 것같아요

저도 색다른 김밥을 만들어 먹어보고 싶어서 개발중인데 완성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가미 김밥은 총 3군데가 있어요 도남로, 중앙로, 애월 이렇게 있는데 저는 공항에서 제일 가까운 도남점을 방문해봤어요!

지도에 표시된 곳이 제가 갔던 도남점 다가미 김밥이에요 ㅎㅎ 공항이랑 가깝죠!?

 

 

 

도로가에 위치하고 있고 매장 크기는 보시는것과 같이 작은 편입니다 ㅎㅎ 주차장이 따로없어서 근처 골목주차하셔야 되요ㅠㅠ

 

 

들어가니 생각보다 깔끔한 내부를 가지고 있었어요 ㅎㅎ 사장님은 열심히 김밥을 만드는 중이시더라구요 전 오전 11시쯤 갔었는데 3팀정도 손님이 있더라구요 베스트셀러삼겹김치쌈은 제가 갔을 땐 이미 품절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수제 식혜도 따로 팔고 있었고 만원이상 현금결제시 생수1병을 주더라구요 ㅎㅎ 차에서 이동할때 마시기 좋았어요

 

 

한 쪽벽면에 이렇게 메뉴에 대한 설명이 간략하게 적혀져있더라구요 저는 화우쌈, 참치로얄 이렇게 두가지로 시켜봤어요

 

 

김밥들 가격은 이렇습니다 참고하세요 ^^

 

 

김밥 크기보세요 저 휴대폰은 아이폰8인데 엄청 크고 두툼하죠? 가격이 싸다고는 생각하지않았는데 크기를 보니 엄청 비싼편은 아니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은박지를 벗겨도 두툼한 크기는 그대로더라구요 ㅎㅎ

 

 

제 아들 손이 작은편이아닌데 손을 갖다대니 손만 하더라구요 크기가 실감나시죠?

 

 

속이 가득차있죠? 이게 된장, 마늘, 고추가 들어가  쌈밥맛의 매콤한~ 화우쌈 이에요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써니네는 화우쌈이 적절한 초이스였어요 ㅎㅎ

 

 

이건 기름기를 뺀 볶음참치와 싱싱한 야채가 가득 들어간 참치로얄 이에요 신선하고 아삭한 샐러드 김밥이라고 표현 하시더라구요 ㅎㅎ

 

 

매장이 좁은편이라서 매장에서 식사하시고 갈려면 이 공간에서 드셔야해요 ㅎㅎ 저는 일정도 여유있고해서 저 곳에 앉아서 먹었어요 포장해서 차에서 드시는분들도 많은 것 같았어요 참고하세요^^

 

 

영업시간과 전화번호입니다 마지막에 정리해서 작성하려고 했는데 사진이 있길래 같이 올려봐요 ㅎㅎ

저 같은 경우엔 미리 전화해서 삼겹김치쌈이 주문 가능한지, 얼마나 기다려야되는지, 미리 주문하고 갔어요 참고하세요^^

 

제주 도남 다가미

주소 : 제주 제주시 도남로 111

전화 : 064-758-5810

시간 : 07:00 ~ 15:00

휴무 : 일요일

주차 : 주차장 없음

참고 : 예약시간 30분 초과시 자동취소, TAKE OUT 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저는 보통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기때문에 밖에나가서 자주 먹는편은 아닌데 아들이 제주도에있어서 아들보러간겸 해서 들려보게 되었네요 ㅎㅎ

맛있는 거 많이 먹어보고 요리하는데 참고해서 해볼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