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네식탁 User-agent: * Allow:/ 매콤 바삭 촉촉한 깻잎전

 

앞서 올린 '어묵튀김' 레시피의 후속편(?) 이라고 보시면 되요

어묵튀김에 사용된 재료를 활용하여 깻잎전 까지 가능하다는 사실!! 

그래서 이어서 빠르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준비재료

두부 110g , 당면 65g, 구멍난어묵 4개, 스팸 1캔, 계란 1개, 밀카루 1컵, 물 반컵, 식용유 2컵, 오이반개

청량고추 5개, 홍초1개

 

준비재료는 '어묵튀김' 재료와 동일해요 

같은 재료에서 깻잎만 추가됬기 떄문에 '어묵튀김' 레시피가 준비되어있다면 깻잎만 추가해주세요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요리과정 또한 동일합니다

어묵튀김에서 속을 채우는 반죽 기억하시죠? 남은 반죽을 활용해서 사용하시면 되요


 

 

<어묵튀김 레시피 참고> 


 

<어묵튀김 레시피 참고> 

 

 

<어묵튀김 레시피 참고> 

 

 

<어묵튀김 레시피 참고> 

 

 

<어묵튀김 레시피 참고> 

 


<어묵튀김 레시피 참고>

 

 

<어묵튀김 레시피 참고> 

 

 

자 이때까지 동일한거 다들 아시죠? 남은 반죽에 깻잎만 추가해주시면 되요!! 





깻잎 10장을 잘게 채썰어서 넣어 주시면 됩니다^^


 

 

어묵튀김하고 남은 기름 1스푼 넣고 반죽 1스푼씩 떠서 요렇게 부치기만 하면 끝이에요 ㅎㅎ 

전은 약불로 하셔야 안타고 속까지 잘 익는거 아시죠? ^^



 

역시 남은 오이로 데코로 활용하였어요 ㅎㅎ 

오이썰어서 놓은거 뿐인데 비쥬얼이 확 살죠? 

어묵이랑 같은 재료에서 깻잎만 추가했지만 어묵이 안들어가다보니 조금 더 매콤한 맛이 나는

'매콤 바삭 촉촉한 깻잎전' 레시피 였습니다^^ 





한번 준비한 재료로 이렇게 두가지 요리도 가능하다는 써니만의 노하우 아닌 노하우였네요 ㅎㅎ 

요리초보분이시거나 요리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따라해보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