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네식탁 User-agent: * Allow:/ 초간단 전복버터구이


오늘 써니네 레시피는 초간단 '전복버터구이' 에요 전복은 스태미너에도 좋고 맛도 좋고 참 좋은 음식인거 같아요 요리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ㅎㅎ


✅준비재료

식초 1스푼, 전복 6개, 통마늘 3개, 버터 2스푼, 레몬 1/3개, 소금 1티스푼




저는 껍질도 데코용으로 사용하려고 끓는 물에 식초 1스푼 넣고 삶아줬어요 ^^



전복은 솔로 깨끗히 씻은 후 껍질과 분리해주시고 내장제거해주시면 되요 이렇게 칼집을 내고 레몬즙소금을 뿌려 5분정도 재워두시면 되요



달궈진 팬에 버터 2스푼, 편썰기한 마늘 15개 넣고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 주시면 되요 이 때 폭이 깊은 팬을 사용하고 뚜껑도 닫고 2분정도 구워 주시는게 좋아요 ㅎㅎ 기름이 많이 튀기때문이에요



말그대로 초간단! '전복버터구이' 라 사진도 몇장 없네요 ㅎㅎ 생으로 많이 드시는 전복이라 구워드셔도 정말 간단합니다 ㅎㅎ 요리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전복버터구이' 레시피에요~ 따라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