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네식탁 User-agent: * Allow:/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꼬치 아이들반찬 술안주로 최고!


오늘 써니네 레시피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꼬치' 입니다

제주사는 아들이랑 친형같이 잘 챙겨주는 아들선배가 온다고해 객지에서 얼마나 엄마밥이 생각났을까

생각하니 괜히 마음짠하더라구요~ 가까이 살면 반찬이라도 챙겨줄텐데 말이죠



이거저거 좋아하는 반찬 다해주고싶어 몇 가지 요리하던 중 이마트가면 꼭 사서 쟁여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꼬치 생각나서 만들어봤어요~

곰손도 할수있는 아주간단한 닭꼬치 만들어볼께요 만들어본다는게 미안할정도로 쉽고 간단해요^^

그냥 드셔도 맛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숯불 오리지날 닭꼬치를 굽는 법과 써니네양념만드는 법

소개해드릴께요


준비재료

이마트 트레이더스 숯불오리지날 닭꼬치 1kg, 다진 쪽파 조금, 일회용랩(꼬치손잡이 감싸는용)


양념

시판용 양념치킨 매운맛소스 440g, 매운갈비양념소스 3스푼, 다진마늘 2스푼, 참기름 2스푼, 통깨 조금



아이들 반찬으로는 케찹이나 소금기름장에 먹어도 정말 맛있는 간식이 될거에요^^

닭꼬치를 제외한 나머지 재료는 생략가능한 재료이니 참고해주세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꼬치 포장 뒷면을 보시면 상세하게 요리방법도 적혀있어요 

숯불에 한번 구운거라 렌지돌려도 되겠지만 전 오븐이 없다면 기름두르고 팬에 굽는걸 추천해요




▶  닭 꼬치1kg기준 시판용 양념치킨 매운맛소스 1통을 다 넣을거에요



매운걸 못드시는분은 매운갈비양념을 생략하셔도 되세요 

저는 양념치킨 1통에 매운갈비양념 3스푼 섞었는데 그다지 맵지않았어요^^




▶  한면당 중불에서 3분정도로 돌려가면서 구워주시면되세요

잘못사면 굽는과정에 닭꼬치에서 냄새가 나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꼬치는 전혀 잡내가 나지않아요




▶  돌려가면서 구운 닭꼬치는 기름종이 위에 놓아주세요

이제 양념을 만들어볼께요~




▶  웍에다 양념치킨 1통에 다넣고 매운갈비양념 3스푼, 다지마늘 2스푼 넣고 끓여주세요




▶  양념을 골고루 저어 기포가 올라오면 참기름과 통깨넣고 불끄주세요




▶  사진처럼 끓인양념을 발라주셔도되고 옆에 양념을 따로 담아 직접 찍어드셔도되요^^




▶  저는 양념을 다발라주고 아들선배랑 아들손에 기름 묻을까봐 손잡이는 일회용랩으로 싸주었어요



이런게 손님에 대한 배려 또는 생활의지혜겠죠? ^^




▶  양념 발라준 꼬치에 파슬리가루 뿌려주셔도되요 

파슬리가루를 넣으면 향을 더해 맛나는데 색감은 떨어져요 참고해주세요





▶  양념 발라준 꼬치에 쪽파 다져서 얹어줘도 되세요 

개인적으로 쪽파다져서 넣는걸 추천해요 

파슬리가루도 향이나지만 쪽파의 향이 맛을 더해주는 기분이 들었어요


정말간단하죠? 착한가격에다 요리초보도 누구나 할수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닭꼬치~

냉동고 한켠에 넣어두면 아이들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괜찮아요



별레시피 없이 뚝딱 만든 반찬 닭꼬치 아들선배가 맛있다고해 고맙고 동생처럼 잘해준다는 아들선배에게

맛있는 집밥으로 보답할께요 다음에 닭꼬치로 다른요리도 만들어볼께요 

언제든 집밥 생각나면 오세요 환영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