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네식탁 User-agent: * Allow:/ 백종원 갈릭새우 매운 버전 만들기

 

오늘 써니네 레시피는 '백종원 갈릭새우 업그레이드 버전' 입니다~ 

백종원 갈릭새우에서 저는 추가로 양념소스를 넣어서 만들어봤어요 ㅎㅎ 

백종원 갈릭새우 매운 버전 반찬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꺼 같네요 ㅎㅎ





간단하게 만들수 있고 술안주~ 밥반찬으로도 좋은 백종원 갈릭새우 매운맛을 더한 써니만의 레시피

소개해드릴께요~ ㅎㅎ

 

✅준비재료

새우 10마리, 바울양배추 3개(722g), 빨간색 파프리카 반개, 노랑색 파프리카 반개, 청양고추 반개

홍초 반개, 편썰기한 마늘 25g, 통깨 1티스푼, 파슬리가루 1티스푼

 

✅양념

버터 1스푼, 양념치킨소스 3스푼, 케찹 1스푼, 고운소금 또는 솔트 1티스푼

 

*참고로 매운거 많이 좋아하시는 분들만 청양고추 넣어주세요 

소스가 매워서 청양고추까지 넣으니 써니입맛에도 많이 매운편이네요^^

 

 

백종원 갈릭새우 매운 버전 만들기 첫번째, 새우는 머리를따고 껍질을 벗긴 후 등 중앙에 이쑤시개로

내장 빼주고 씻어서 최대한 물기 제거해주세요 ㅎㅎ 저는 생물새우를 사용하였어요~ 참고해주세요^^

 

 

 

백종원 갈릭새우 매운 버전 만들기 두번째, 방울 양배추는 반으로 자르고 파프리카는 깍뚝썰기 해주세요

마늘은 편썰기 하고 청양고추와 홍초는 어슷썰기해주세요 

 

 

 

백종원 갈릭새우 매운 버전 만들기 세번째, 양념치킨소스 3스푼, 케찹 1스푼 섞어서 준비해주세요

양념치킨소스가 많이 맵기 때문에 케찹이랑 양 조절하셔도 괜찮아요




 

 

참고로 양념치킨 소스는 제가 자주사용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에요 ㅎㅎ 

위에 링크 클릭하시면 소스 사용 레시피 나오니 참고하세요~

 

 

 

백종원 갈릭새우 매운 버전 만들기 네번째, 예열된 팬에 버터 1스푼 넣고 마늘 넣고 구워주세요

버터 넣고 새우에 솔트만 뿌려서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10마리 이상 새우가 있다면 매운버전 말고 그냥 바로 구워 드셔보세요 ㅎㅎ



 

백종원 갈릭새우 매운 버전 만들기 다섯번째, 모든 야채는 솔트를 뿌려 밑간을 하면 더 간이 잘베여서 

맛있어요ㅎㅎ

 

 

 

백종원 갈릭새우 매운 버전 만들기 여섯번째, 야채 1분정도 볶다가 새우넣고 2분 더 볶아주세요

그리고 준비한 양념넣고 1분만 더 볶아주세요




 

불끄고 통깨 부려주고 파슬리가루 뿌려주시면 완성이에요ㅎㅎ

 

 


백종원 갈릭새우는 다진마늘, 액젓, 후추 넣고 만들던데 저는 조금 업그레이드 시켜서 매운 버전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백종원 갈릭새우에 매운맛을 더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백종원 갈릭새우 매운 버전!! 따라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