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네식탁 User-agent: * Allow:/ 오늘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하는날!


오늘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국가대표 최종 3차전 경기가 있는 날이에요!! 

한국시간으로 21:00 대한민국 vs 키르기즈스탄축구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에요 ㅎㅎ


관심 있으신분들 이라면 다들 알고 계신가요? ㅎㅎ 월드컵만큼 관심이 가지 않아서 일정 놓치고 있는 분들도 많으신 거 같아서 간단히 포스팅 해볼려구요 ㅎㅎ 써니네 식구는 모두 축구를 좋아한답니다 ㅎㅎ 써니남편은 매주 일요일마다 조기축구를 한지 벌써 15년이 훌쩍 넘은 것 같네요 ㅎㅎ




이번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국가대표 선수명단이에요 ㅎㅎ 자주 보던 얼굴들도 있죠? 2002년 아시안게임 축구 대회부터 남자축구는 올림픽과 마찬가지로 전 연령 참가에서 23세 이하 참가로 변경되어서 어린친구들이 많고 처음보는 선수들도 많을 거에요



출전선수들 소속리그 현황이에요 ㅎㅎ k리그도 많이보이고 해외리그에서 뛰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네요 ㅎㅎ 단연 눈에 들어오는건 '손흥민' 선수네요 ㅎㅎ 개인적으루 귀엽더라고 손흥민선수가 ㅎㅎ



8월 15일(수) 대한민국 [ 6 ] vs [ 0 ] 바레인 


8월 17일(금) 대한민국 [ 1 ] vs [ 2 ] 말레이시아


몇일전 있었던 1, 2차전 결과에요 아쉽게도 말레이시아에게 쓴맛을 보고야 말았죠 ㅠㅠ 경기보는내내 답답하고 아쉬웠던 경기였던 것 같아요


말레이시아전 패배로 한국은 오늘 경기가 무척 중요해진 상황인데요 현재 한국은 1승 1패로 조2위 를 하고 있고 오늘 만약 이긴다면 조2위로 무조건 16강 진출이 가능해지는 상황이에요 ㅎㅎ (또 경우의수를...ㅜㅜ)


16강 진출했을 경우 다음상대는 이란과 사우디아라비아가 F조 공동1위로 전문가들은 이란보다는 사우디아라비아가 약간은 수월하며 이란과의 경기가 유력하다고 얘기하더라구요


BUT, 오늘 경기를 패배한다면 말레이시아 VS 바레인 이 경기에서 말레이시아가 승리를 해줘야 한국은 16강 진출이 가능해지는 상황이에요 ㅠㅠ 즉 처절한 패배의 쓴맛을 느끼게 해준 팀을 응원해야되는 상황인거죠


간략히 2018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대표 선수 명단최근일정 및 결과를 정리해보았어요 ㅎㅎ 현 시점에 대해도 간략히 써봤구요 결론은!! 오늘 경기가 매우 중요하다는것!! 한 시간 뒤면 경기가 시작하겠네요 ㅎㅎ


2018년 8월 20일 월요일 오늘 저녁 9시 대한민국 VS 키르기즈스탄 축구경기!! 다같이 맛있는 치킨 먹으면서응원해봐요!! 써니네 레시피의 '닭봉조림' '양념닭날개구이' 레시피 보시고 만들어서 먹으면 더 좋겠죠?! ^^






+ Recent posts